국제이해교육연구
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
Home  >  학술지  >  국제이해교육연구
ㆍ 제목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5권 2호
ㆍ 조회수 2825 ㆍ 등록일시 2016-03-24 18:00:51
ㆍ 작성자 관리자
ㆍ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(권순정.pdf)
파일다운로드(권윤경.pdf)
파일다운로드(이선영.pdf)
파일다운로드(특별기고.pdf)


<연구 논문> 

다문화 가정 출신 학생들에 대한 교사들의 고정관념 탐색 / 권순정 

다문화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유형 분석 / 권윤경

 

< 현장 연구>

초등학교 저학년에서의 다문화교육 / 이선영

 

<특별 기고>

Development of EIU through the History of UNESCO and Possible Future Directions towards Higher Education /Chiba Akihiro

유네스코 Inclusive Education: 배경과 현황 / 이주옥

국제이해교육을 위한 인지인류학 연구방법의 활용 /이용숙

 

 

 

 

ㆍ 이전글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5권 1호
ㆍ 다음글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6권 1호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