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
Home  >  학술지  >  국제이해교육연구
ㆍ 제목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1권 2호
ㆍ 조회수 6225 ㆍ 등록일시 2017-01-03 13:36:11
ㆍ 작성자 관리자
ㆍ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(01.김현덕,한대동.pdf)
파일다운로드(02.강순원.pdf)
파일다운로드(03.김다원.pdf)
파일다운로드(03.김다원-표12,13.hwp)
파일다운로드(04.이선영.pdf)
파일다운로드(05.조혜승.pdf)
파일다운로드(06.소식지.pdf)
파일다운로드(07.부록,판권.pdf)
파일다운로드(동의서-판권 앞.hwp)

<연구논문>

1. DESD 이후 ESD(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)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방향에 관한 연구; 실태조사를 중심으로 / 김현덕, 한대동 

2. 분단의 벽은 학부모들의 통합교육, 열망에 의해 무너질 수 있었는가?; 북아일랜드 통합교육운동에서의 학부모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/ 강순원

3. 세계시민교육 관점에서 북한 교육의 실상 분석 연구; 북한 소중등학교 사회과 교육 영역의 교육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/ 김다원

4. 초등학생 다문화감수성 증진 프로그램 적용 실행연구; 관계성 영역을 중심으로 / 이선영

5. An Analysis of Tangled Rationales for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in South Korea / Cho, Hye Seung

 

<소식지>

학회 동정

 

<첨부자료>

1. 부록판권

2. 동의서(양식) 

ㆍ 이전글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1권 1호
ㆍ 다음글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2권 1호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