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
Home  >  학술지  >  국제이해교육연구
ㆍ 제목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5권 3호
ㆍ 조회수 1201 ㆍ 등록일시 2021-01-06 18:58:58
ㆍ 작성자 관리자
ㆍ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(01.강순원.pdf)
파일다운로드(02.김다원 외.pdf)
파일다운로드(03.김주영 외.pdf)
파일다운로드(04.정빛나 외.pdf)
파일다운로드(05.소식지.pdf)
파일다운로드(06.부록,판권.pdf)
연구 논문
북아일랜드 평화협정 이후 적대적 종파공동체 간의 관계(Community Relations) 조성을 위한 평화교육 전달과정 연구
  강순원 /   1

초등 지속가능발전교육 수업전략과 모듈 개발
  김다원․윤  정․강지은 /  49

세계시민의식 관점에서「다문화가정 대상국가와의 교육교류사업」의 의미 고찰: 근거 이론을 활용한 국내 기참가 파견교사들의 후속활동 과정 분석을 중심으로
  김주영․최민영․송여진․이지민․배현주 /  91

Study of Teacher’s perception on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in ASEAN region
  Jeong, Bitna․Bang, Yonghwan / 141


학회소식 / 학회정관 / 간행규정 / 윤리규정

 

ㆍ 이전글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5권 2호
ㆍ 다음글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6권 1호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