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9권 2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192 | ㆍ 등록일시 | 2024-09-01 14:00:39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 (02.김종훈.pdf)(04.김두리,김경언.pdf)(05.박환보.pdf)(01.김다원.pdf)(03.황현경,이도연,김형렬.pdf) | ||
기획논문 ‘평화, 인권, 국제이해, 협력, 기본적 자유, 세계시민성,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교육 권고’에서 제시한 지속가능발전교육 내용과 향후 실천 과제 김다원 1 한국의 세계시민교육 이행 현황 및 향후 실천과제 김종훈 35
연구논문
프로젝트 기반 학습 방식을 적용한 국제교류 설계모형 개발 연구 황현경⋅이도연⋅김형렬 75
2019 누리과정과 2022 개정 초등통합교과에서 세계시민교육 내용의 계속성과 계열성 분석: 사회관계영역과 바른생활 중심으로 김두리․김경언 131
한국 교육에 미친 외국 교육원조의 영향: 충남대-GTZ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박환보 165
학회소식 / 학회정관 / 간행규정 / 윤리규정 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9권 1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 |